섬기는사람들 소개와 인사말

MEMBER CARE FOR WORLD MISSION

아시안미션 일꾼

인사말 “세계선교에 관심을 가지고
기도와 헌신으로
함께하시는 동역자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시안미션은 국내외의 선교사업을 지원하고자 1984년 1월에 시작되었으며 "World Mission Hub" 라는 비전 아래, 세계 복음화를 위해 전문 선교기관 및 단체와 협력하여 선교 인력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함으로써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키는 데 힘써 왔습니다.

우리의 미션은 국내외 선교단체와 네트워크를 통해 선교사 멤버케어를 전문화하고 그들의 사역에 집중적인 후원을 펼침 으로 세계 복음화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현재 70여국 약 800 유닛의 선교사들과 네트워크가 되어 기도와 재정으로 후원 하고 있으며 안식년 선교사 가족의 쉼과 회복의 중요성을 인식함으로써 선교사 쉼과 회복 프로그램인 R&R Camp와 쉼, 더 기프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입국 선교사의 안정된 거주를 위한 선교관을 제공하고 있으며 타문화권에서 오랫동안 살아온 MK들이 국내 환경에 적응하도록 호스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외선교사뿐 아니라, 국내 선교단체 / 캠퍼스 간사들을 위해서 리프레쉬 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아시안미션 협력기관 소속 사역자들을 위한 건강검진, 의료 네트웍을 연계하고 지원함으로 써 토탈 멤버케어의 영역을 점점 확장하여 나가고 있습니다.

세계선교를 위해 협력, 후원, 중보 기도의 마음을 품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아시안미션의 동역자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 의 뜻에 부름을 받아 기쁨으로 동역하는 선교회, 그것이 아시안미션의 정신입니다.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가 되는 이 일에 많은 동역자들과 함께 하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안미션 이사장 이경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