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3월 NIBCM 영국 유승애 2018-07-13
    샬롬
웨일즈에서 오웬과 승애 가정 문안드립니다.

1.
비자가 나왔습니다!
드디어 오늘 변호사에게 신분증이 나왔으니 가져가라는 편지가 왔습니다. 처음 부터 유대민족의 말살 위기에서 왕의 궁정에 나아간 에스더 이야기를 기억하며 3일간 금식하고 비자 신청서를 내고 또한 금홀을 잡는 마음으로 항소를 했었습니다. 내일이 에스더에게 모르드개의 이야기 중 하나님의 구원하심을 기리는 부림절이어서 아침에 묵상하면서 하나님의 구원을 기억했는데, 내일이면 제 손에 비자가 들어오게 됩니다. 폭풍중에도 잠잠히 구원의 항구로 들어오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 2
18일 노아의 방주 messy church (어린이 성경학교)를 십자가 농장에서 잘 마쳤습니다. 이 지역의 성공회 교회연합으로 80명의 가정들과 아이들이 모여서 밥 할아버지와 오웬이 만든 노아의 방주 앞에 제가 색칠한 동물 가면을 들고 나아가 오웬이 녹음한 비오는 소리를 들으며 생생한 성경 이야기를 경험해보고 다양한 만들기 시간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에 하나님의 말씀을 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아이들과 가족들의 기뻐하는 모습은 준비한 우리의 마음에 어떤 상보다 귀한 것이었습니다.

3.
십자가 농장의 fellowship field 에서는 가드닝 클럽을 이번주말부터 시작합니다. 농장의 친구 가정들을 초청해서 일정 구간을 분배받아 자기가정의 채소를 기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오웬은 땅을 준비하고 농사정보를 나누며 돕는 역할을 하게됩니다.

4.
대장과 공동체의 하우스를 새단장 중에 있습니다. 집안 구석 구석을 수리하고 벽지를 뜯어내고 석고보드를 바르고 페인트를 새로 칠하고 꾸미는 과정을 5개의 방과 욕실 복도등을 해오는데 3월 중순까지 하게되었습니다 같습니다. 매일 작업을 하며 기술도 페인트와 도구, 지혜와 서로돕는 하나됨도 하나님께서 공급해 자부심을 경험합니다.

^^
농사와 집수리로 몸은 좀 고단하지만 매일 새로워지는 땅과 또 집의 환경을 보며, 내 속사람이 열매맺도록 기경하시고 내 마음의 집을 가꾸시는 하나님의 인내와 소망을 경험합니다.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2018. 2. 28.
오웬과 승애 가정을 대신하여 승애드림
[다음글] 3월 WEC 한국 이대로/오로지
[이전글] 3월 BTC 김ㅈㅅ/하ㄱ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