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3월 KriM 카메룬 곽ㅇㄱ/정ㄳ 2018-07-13
   

 

주안평강(샬롬)!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저희 가정은 지난 해 7월에 안식년을 시작하였습니다. 동역자님들의 뜨거운 기도와 변함없는 후원가운데 주님과의 친밀함을 추구하며 안식년을 은혜 가운데 잘 보내고 있습니다.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의 젖은 은혜와 부활의 생명의 능력이 동역자님들의 삶, 사역과 생업 그리고 가정위에 늘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잃어버리기엔 너무 소중한 당신

가평 장충단교회 수양관에서 201711 20일부터 12 1일까지 2주간 저희 내외는 선교사재교육을 받았습니다. 이번 선교사재교육은 둘째 텀 사역후에 지친 심신에 새 힘을 얻고, 다음 텀을 준비하는 계기가 된 값진 훈련의 기회였습니다. 훈련내용은 선교사 탈진과 사역, 개인과 그룹으로 진행된 부부/자녀상담, 크리스천 코칭, 에니어그램 성격유형분석과 적용 등이었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부부의 정체성을 잘 파악하고, 배우자의 내면의 상처를 이해하며 부부간에 심도있고 질적인 대화법을 배웠습니다. 또한 더 나은 부부생활을 위한 노하우와 실제적인 관계향상 방법을 학습하였습니다. 부부뿐만 아니라 선교사 자녀에 대한 이해를 갖고 자녀와의 관계를 세우고 회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동료선교사님들과 함께 진솔한 대화를 통해  , , 우리가 다양한 모습으로 주님 안에서 하나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더나아가 각자 한사람 한사람이 열방을 위한 선교 모자이크의 한 부분이며 잃어 버리기엔 너무 소중한 존재임을 느끼면서 서로의 사역과 삶을 존중하며 진한 동료애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번 선교사재교육은 선, 후배 선교사들간에 진한 동료의식과 사명의식을 고취하며 다음 텀사역을 위한 재충전의 아름다운 기회였습니다. 이 모든 일을 주관하시고 이루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주님의 신실한 돌봄을 통해 Caregiver(돌보는자)로서의 사명을 상기하고 헌신하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T&M 제자훈련과 증식 세미나 심장을 떨리게 하는 제자훈련

우리 내외는 OMS (One Mission Society) 신정동 사무실에서 12 13-15 (-) 2 3일간 Train and Multiply (T&M, 제자훈련과 증식) 세미나에 참여하였습니다. T&M 전문강사이며 대만선교사인 Susan Brabon을 통해 제자양육/교회개척을 위한 체계적인 원리와 실제적인 훈련을 배웠습니다. 이는 순종에 근거한 제자훈련(Obedience-Based Discipleship)”의 원리로 복음전도를 통해 주님을 영접한 사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에 순종하는 제자로 양육하는 훈련입니다.

 

 

 

이 세미나를 통해 다음 텀에 신학교에서 신학생들과 주님을 알지 못하는 현지인들에게 제자훈련을 할 생각을 하니 제 심장이 떨리는 벅찬 감동이 밀려 옵니다.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헌신하며, 교회와 지역사회에 나가 제자를 삼아 주님의 지상명령에 동참하는 비전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주님의 신실하신 인도하심을 경험해요

지난 8월에 호튼대학에 입학한 딸 은진이가 1학년 첫학기를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학기가 시작할 무렵 우리 내외는 은진이가 대학생활에 적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첫 한달 반을 함께 생활을 하면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은진이는 대학에서 교육학과 수학을 복수전공하고 있습니다.

 

첫학기에 두 전공과목들을 소화하는 것이 쉽지 않았으나 학기말 시험을 좋은 결과로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어려울 때마다 주님의 신실하신 인도하심을 경험하며 기도와 인내로 잘 이겨낼 수 있었다고 하는 딸의 간증을 들으면서 주님께 감사했습니다.

 

 

 

 

▷ 카메룬복음신학대학 사역과 후원요청

 

²  20182월초 카메룬신학교 2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²  곽여경선교사가 한국에서 사용하는 핸드폰 번호는 010-4074-4656입니다.

²  카메룬신학교 이사회의 재정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신학교 이사로 섬기실 교회와 개인(성도)은 선교국에 신청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매월 후원이사 10만원, 실행이사(임원) 30만원을 후원, 약정해 주시면 됩니다.   

²  신학교 운영과 현지 신학생 신학훈련과 엔게디 청소년 음악사역을 위해 재정적으로 돕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선교국 재정팀에 전화로 문의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v  첫 송금시 카메룬신학교후원임을 꼭 알려 주세요: 선교국 전화 (02-3459-1031)

v  후원계좌: (국민은행) 839-25-0006-901 ()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사랑하는 동역자님들의 기도 부탁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는 동역자님들의 기도를 통해 기도응답의 많은

열매들을 보여 주고 계십니다. 선교현장에서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저희도 여러분을 위해 뜨거운 가슴으로 함께 기도합니다.”

 

l  카메룬 영어권지역 사태로 정국이 불안정한 가운데 있는데 카메룬이 신속히 안정되게 하소서.

l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이 카메룬 땅과 교회들을 적시며 이 땅에 영적 부흥과 국가와 지역발전을 이루소서.

l  카메룬복음신학대학 행정실 학사담당 사무원이 공석인데정직하고 신실한 직원을 보내주소서.

l  주님의 선하신 은혜와 인도하심 가운데 선교사재파송 계약과 후원이  진행되게 

하소서.

l  안식년 기간 동안 주님과의 친밀함 가운데 선교사역에 진보의 기회가 되는 참된 안식을 하게 하소서.

l  곽여경선교사의 갑상선에 발견된 혹이 음성판정이 되며 깨끗하게 치유되게 하소서.

l  은진이가 대학 1학년과정을 마무리하고 항상 믿음 안에서 승리하게 하소서.

[다음글] 3월 GP 국내 진용삼/한배임
[이전글] 3월 OM Af국 연하늘/연은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