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나눔터 멤버케어 사역 후기 및 감사인사 나눔

제목 쉼, 더 기프트가 뭐길래~~~~ 2019-11-13
작성자 박종원
첨부파일 restthegift.jpg

쉼, 더 기프트가 뭐길래~~~~


어느날 우리가 속한 단체(ㅈMㅍ)에서 비자발적으로 나오게 된 것을 위로한다고 가족이 쉬고 오라고 예약확인서를 우리에게 보내왔다. 뭐 리조트라고 하는데 생전에 가족끼리 가본적이 없었다. 그래도 시간을 같이 맞추기 위하여 가까이 있는 청평으로 요청하였다. 가면서 한국의 가을풍경을 볼 수 있었고 호수를 끼고 자연을 감상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 


가족끼리 쉼과 여유를 위하여 ~~~~2박3일 일정을 보내게 되었다. 


드디어 켄싱턴리조트에 달랑 한장을 내밀었더니 온돌바닥으로 외부의 전경이 보이는 방을 2박3일 배정받았다. 그리고 5끼의 식사쿠폰인데 모두 달랐다. 뭔지 모르겠지만 식사까지 챙겨주니 공짜 근성이 발동하여 이 한장의 종이가 이렇게 2박 3일간 무료로 식사까지 대박~~~


또한 호텔의 외부전경이 아침과 저녁에 산책하기에 딱 맞춤형이지 않는가? ㅎㅎㅎ 일요일엔 자연속에 그림같은 지역교회안에서 은혜를 누리고~~~

 

2박3일 동안 우리만을 위한 식사와 우리만을 위한 배려와 우리만을 위한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바베큐를 위하여 직접 불을 피워주시면서 필요한 사전 준비를 해 주신 것은 상상 이상 이었습니다.

우리들의 한끼를 위하여 특별히 배려한 우리만의 좌석에서 섬김을 받으니 헐~~감동과 ~~~감사


우리가 누구관대 이런 섬김을 받게 되었는가? 우리가 누구관대 이렇게 쉼을 가질 수 있었는가?


그래서 아시안미션이 무슨 단체길래 이렇게까지 하는지 확인해 보았다. 헐~~마크가 이랜드(E-land)그룹에서 선교를 위하여 운영하는 곳이었다니 왜 이전에 몰랐을까?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리요 아시안미션에서 제공한 안식을 위한 쉼, 더 기프트가 저희 가족에게 쉼과 여유를 주셨습니다. 그래서 감사드립니다. 이젠 우리 말고 다른 안식과 쉼을 위하여 또 다른 분들을 찾고 계시는 아시안 미션 담당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동시에 연결해 준 ㅈMㅍ 에도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켄싱턴스타호텔 쉼더기프트 감사합니다.
[이전글] 안녕하세요 쉼터 기프트 사용자입니다.

목록